현재 어제 포스팅 했던 폴아웃 쉘터 사전예약 보상 관련해서 이슈가 있어서 확인을 직접 해보았습니다. 


2020/06/02 - [카테고리] - 폴아웃 쉘터 온라인 사전예약 쿠폰 받는법과 보상 및 팁



사전예약 보상 미지급

먼저 사전예약 보상 미지급 문제 입니다. 


카페나 커뮤니티에서 많은 사용자들이 현재 사전예약 보상이 우편으로 오지 않는다는 말이 보였습니다. 문제 있다는 분들 말을 들어보니 오늘 0시 부터 갑자기 안되었다 라는 분도 있고, 신규 서버는 안되는것 같다라는 분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직접 리세마라 한번 해볼겸 신규서버인 27 서버에서 게임 진행후 우편함을 확인하니 정말 안들어와 있었습니다 ㅜ


무슨 문제가 생겼나 공식카페에 가서 찾아 보았는데요. 다음과 같이 관리자가 설명을 달아 놓았네요.


https://cafe.naver.com/falloutshelteronkr/4607


사전 예약 이벤트 전체보상은 현재 신규 생성된 서버들은 금일 내 우편을 통해 지급된다 합니다.ㅠ

혹시 빠른 리세마라 확인하시는 분들은 앞서버 부터 ㅠㅠ




사전예약 이벤트 종류

다음은 미지급 이유에 논란이 되고 있는 홈페이지 사전예약 관련입니다.

어제 까지만 해도 사전예약 보상이 문자 대신 우편함으로 쿠폰번호 기입없이 지급되는구나 했었는데;;; 홈페이지 사전예약이 따로 있었습니다. 

결국 사전예약 방법이


구글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이렇게 마켓을 이용한 사전예약 방법 하나와

폴아웃 쉘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하는 방법


이렇게 두 가지 입니다.

혹시나해서 늦게 나마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았지만 

지금은 오픈 후라 없네요 ㅜ


스토어를 통한 사전 예약 보상품은 어제 말씀드린





병뚜껑 8888

구화폐 188

SR 주민 포스터 상자 3

누카콜라 288

SSR 주민 포스터 상자 5

+ 공식 카페 가입 보상 구화폐 850


이며, 현재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예약 보상품은 제가 직접 받아 본것이 아니라서 정확한 내용을 찾지 못했지만 10연속 뽑기 1회가 가능한 보상품 인것으로 보입니다. ㅠㅠ

미리 알았더라면 좋았을텐데 너무 아쉽네요... ㅠ. 이게 진정한 폴아웃 쉘터 온라인 쿠폰이었네요.. ㅠ


사전예약 보상에 대한 이슈와 관련해서 공식카페에 관리자가 남긴 말이 있어 첨부합니다.


https://cafe.naver.com/falloutshelteronkr/4553


아 받고 싶다. ㅠㅠ


그럼 요정도로 정리하고..

오늘 길드 시스템이 오픈했다 하는데,

정리가 되면 관련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드래곤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