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시간전 올렸던 포스팅에서

아직 신규서버 유저들은 사전예약 보상을 받지 못하였지만

금일 내로 우편지급이 된다는 답변이 있었는데요. 


2020/06/03 - [게임/폴아웃 쉘터 온라인] - 폴아웃 쉘터 온라인 사전예약 보상 문제(홈페이지 사전예약, 스토어 사전예약, 사전예약보상 미지급 등)


그래서 아까 확인용으로 27서버에 만들어 두었던 계정을 실행시켜서 확인해 보았습니다.


오! 다행히 들어왔네요.ㅎ

저는 3시 30분 정도 들어가니 와있네요.

그래도 나름 일처리가 빠른건가;;

나중에 핵이나 버그 같이 기술적인 문제가 터질때에도 대응이 빠르길 기대해봅니다. ㅠ


보상받은 도시락은 당연히... 포스터고,,,


그리고 바로 보상받은 구화폐로

10연 뽑기 기다리지 않고 바로 일반 뽑기를 질러 보았습니다.

결과는...

오직 포스터만 나오네요.. 아 ㅡㅡ 그래 주지마 주지마 ㅜ

이렇게 테스트를 위해 생성했던 나름 리세마라 계정은 저기 구석으로 ㅠ


참로고 포스터로 영웅을 뽑으려면 

SSR 영웅은 포스터가 80장

SR 영웅은 포스터 30장이 필요합니다...


으.. 저는 댄스 얻고 싶은데. 힘들겠죠?;;

댄스 주세요.... 댄스...


다음 기회에.....

블로그 이미지

드래곤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