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폴아웃 쉘터 online 사전예약 쿠폰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폴아웃 쉘터 온라인 오픈한지 2일차가 되었네요.





앱을 실행 시키면 게임공지가 뜨는데,

앱내부에 사전예약 보상에 대한 설명도 공지되어 있습니다.



내용을 살펴 보면

따로 쿠폰번호를 기입해서 우편을 받아야 하는 줄 알았지만 알아서 우편으로 발송되었다고 하네요.


사전예약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병뚜껑 8888

구화폐 188

SR 주민 포스터 상자 3

누카콜라 288

SSR 주민 포스터 상자 5

+ 공식 카페 가입 보상 구화폐 850


여기서!!

팁을 드리자면 서버별로 계정 만들때 마다 모두 사용가능 하다는 점입니다!

서버마다 보상이 중복이 되네요. 



하지만 결과적으로 아쉬운점은 보상 물품 구성 이랄까요 ㅠ

사전 예약 쿠폰 덕분에 SSR 하나는 들고 시작하지 않을까 했지만

포스터가 보상 이라니 ㅠ


자 그럼 SR 주민 상자와 SSR 상자를 까볼까요 ㅜ





SSR 상자 깍!



으 만족스럽지가 않아 ㅜ 아직 뭐가 좋은지도 모르겠어요. ㅠ

이번에는 구화폐 보상 정도로 만족해야 겠습니다 ㅠ


리세마라 하시는 분들은 도움이 될듯 합니다.ㅎ

그럼 다음에 또 정보와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드래곤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