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균열 30단 클리어 세팅으로 이어서 33단 클리어 후에 35단을 도전해 보았습니다. ㅋㅋ 왠지 죽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인벤창도 좀 비우고, 도전 하였는데, 정말 죽을 고비 몇번 넘겼습니다. ㅋㅋㅋ 소용돌이 스킬을 이전에는 분노생성용으로도 쓰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피흡용으로 급변경하여 도전하였습니다. 


스펙은 이전 대균열 30단과 같으므로, 따로 스펙 사진은 올리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35단 클리어후 오늘 모인 핏빛조각으로 도박을 돌렸는데... 그렇게 안나오던 손목을 드리더 득템하고 되었군요 ㅋㅋ. 이제 집중, 자제 반지와 카나이함에다가 세팅할 신발, 반지만 모으게 되면 얼추 템세팅은 다 된거 같습니다. 물론 고대템들이 아니라서 파밍은 계속되겠지만 ㅜㅜ 그래도 손목으로 인해 다음 고단을 기대해 봅니다 ㅋㅋ.


아래의 영상에서는 하드코어 유저의 식겁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꺼에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드래곤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