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대지 야만 셋완성 후 좀 더 대균열 고단 도전을 위해 나머지 유닉 아이템들 파밍의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그래도 죽진 않았습니다. 이전에 비새 무기와 벨트를 맞춘 상태 입니다. 하지만 고대템은 아니구요.ㅜ 카나이함도 이전에 무기로 들고 있던 대장로를 장착하였습니다. ㅋㅋㅋ 이번에는 현재 스펙으로 그나마 가볍게 돌고 있는 대균 30단 클리어 영상을 준비하였습니다. 


 먼저 저의 현재 스펙 입니다. 근데 대균열을 다돌고 스킬세팅을 좀 바꾸고 종료했는데, 아이템은 대균열 돌떄가 맞는데 스킬은 아닙니다.;; 현재 스킬 세팅은 영상을 확인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 현재 특이한 점은 아직 저는 작살 바위던지기를 쓰지 않고 있습니다. 대신 질주를 쓰고 있어요. 질주를 쓰는 이유는 아직 작살을 위한 손목 템이 나오지 않았고, 대균 돌때 좀 속도 빠르게 돌기 위해서 질주를 사용하였습니다. 뭔가 야만용사는 빠른 스피드로 깨부시는게 어울리는듯 해요. ㅋㅋ


자 그림을 보시면 부족의 칼(효과 : 전장의 함성과 위협의 외침이 산사태와 지진을 일으킴)과 오싹한 무쇠띠(효과 : 발 구르기가 산사태를 일으킴)를 끼고 있는 ㅜ 저의 발전한 야만용사!


음 아래스킬은 클리어 영상에 세팅된 스킬은아닙니다. 능력치만 참고해주세요. ㅋㅋ


마지막으로 클리어 영상 입니다.~ 들어가자 마자 몹이 있어서 식겁한 ;;;



블로그 이미지

드래곤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