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삽질이기도 하겠지만 그간 해보고 싶었던 것을 한번 해보았습니다. 우선 저는 하드코어로 계정을 만들어서 게임을 하기 때문에 가끔 죽는 불상사가 자주 생기는데요.ㅋㅋ 그래서 매번 쩔을 부탁하기도 번거로우니 생각하게된 것이 거침없는 보석을 이용해서 그냥 솔플로 캐릭을 키우는 것을 생각해 보았었습니다.


알다시피 전설보석중 거침없는 보석 25랩 짜리를 이용해서 카나이 함에 장비와 함께 조합하면 아이템의 요구레벨을 1로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이 효과를 이용해서 레코르 셋과 불멸왕 셋을 각각 2개씩 만들어서 착용후 솔플에 도전해보았습니다. ㅋㅋ


http://kr.battle.net/d3/ko/game/guide/items/kanais-cube


그렇게 다음과 같이 세팅을 완료 하였습니다. ㅋㅋ





카나이함 세팅은 뒤늦게 알아차리고 했지만 목표는 빠른 레벨업만 생각하고 달렸습니다. ㅋㅋ 바로 위 사진을 보면 강인함이... 2억이 넘어가는게 보이는데 레벨에 비례해서 적용됩니다. 레벨이 오를 수록 점점 떨어지더 라구요.ㅋ 높은 강인함이 있지만 그래도 만들어논 거침없는 보석 4개의 노가다가 헛되지 않도록 정복자도 피통을 우선 찍어두었습니다.ㅜ


고행6을 돌기 때문에 경험치량이 좀 됩니다.ㅋㅋ 쩔을 받았었으면 70렙 고행6 게임으로 4판정도면 만렙이 찍히지만 솔플이기에 캐릭에 렙에 맞추어 몬스터 렙도 증가합니다. 초반에는 선조망치 한번 휘둘을 때마다 렙업이 쭉쭉되는 통쾌함도 있습니다. 50구간 부터 렙업이 더디기 시작하여 마지막 68렙에서는 죽음의 고비가 오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래서 결국 고행6에서 고행2로 낮춘후에 70레벨을 찍었습니다. ㅋㅋ 68렙까지 걸린시간이 40분정도 인데 68에서 70이 20분이 걸린 ㅜ


그렇게 한 시간만에 겨우(?) 만렙을 찍었습니다. ㅜ

마지막으로 전체영상을 올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드래곤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