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천하제일무술대회와 돗칸축제가 지나갔는데 참여는 열심히 해놓고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그동안의 근황이라고 할 만한 내용은 우선 노말 스테이지는 다 클리어 하였고, 오늘로써 랭크 100을 달성한 것과 브로리 각성 메달 모았던 것으로 DOKKAN 각성 완료한 것 정도 입니다.



ㅋㅋ 100랭크 찍으니 스테미나가 80이 되었네요. 브로리 공략은 다음 기회가 되면 하도록 하겠습니다. ㅜ




 그럼 오늘의 주제인 HERO 말살 계획 이벤트에 대해서 얘기하겠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20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고 층마다 보상들이 다릅니다. 층마다 용석을 하나씩 주는 것은 여느 이벤트들과 동일하지만 특정 층은 더 주기도 합니다.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한다면 용석을 총 35개 얻을 수 있습니다.(10 스테이지 3개, 15스테이지 5개, 20스테이지 10개) 




 그리고 각성메달과 수련아이템, 캐릭터 보상까지 있는데 캐릭터 보상은 다음의 3개의 캐릭터(손오반, 닥터 라이치, 해치학) 입니다. 



다른 두 캐릭터는 잘 따져봐야 겠지만 UR 등급의 해치학 패시브를 보니 최후의 일격을 가하면 HP 40% 회복이라고 되어있네요!! 좋아 보입니다. 안그래도 힐러의 역활을 해주는 캐릭이 하나 있었으면 했는데 요놈을 데리고 다니면 될꺼 같습니다. 나중에 천하제일무술대회에서도 요긴하게 쓰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저 최후의 일격이 상대 캐릭하나당 모두 적용되는지는 직접 확인을 해봐야 겠습니다. 너무 좋은거 같기도 해서;;ㅋㅋ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조건들이 붙는데, 기본적으로는 초속성 또는 각성 후 초속성이 되는 캐릭터만 출격 가능하며, 스테이지 별로 특정 속성은 데려가지 못하는 스테이지가 존재합니다. 그리고 스테이지 13까지는 HARD 난이도 이나 14층 부터는 Z-HARD 난이도이며 5종 초속성이 모두 필요합니다. 각속성별 캐릭터가 골고루 있어야 유리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설명을 보다가 확인하게된 재밌는 것이 있는데, 각성하였을때 각 속성 앞에 "극"과 "초" 가 붙는 규칙을 알게 되었네요. 일부 캐릭터는 아닌 것도 있지만 정의의 캐릭터는 z각성시 초속성, 악한 캐릭터는 극속성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의 골든프리져가 극속성이었네요......


 저는 운좋게 뽑아놓은 초사갓(초사이어인 갓 SS 손오공)을 쏠쏠하게 쓰는 중이라서 이벤트나 모험이나 쉽게 클리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좋은점은 이때 많이 풀려서 그런지 게스트로도 많이 출현되어 패시브 효과가 극대화되어 좋습니다.


 마침 제가 14스테이지 차례라서 걱정되는 난이도를 한 번 체험해 보았습니다. 



 우선 우리팀의 조합처럼 저쪽도 갖가지 속성들이 골고루 나왔습니다. 프리져 패밀리네요. ㅋㅋ 모험스테이지 Z-HARD와 비슷한 난이도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상대적으로 4마리니까 피통은 좀 많으면서 데미지는 좀 약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만하고 나머지 스테이지를 완료하고 다음엔 해치학 획득 소식과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ㅋㅋ


2016/05/05 - [게임/드래곤볼z 폭렬격전] - 드래곤볼 폭렬격전 이벤트 HERO 말살 계획 해치학 획득과 각성


블로그 이미지

드래곤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