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드래곤볼 소원 보상과 얻는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첫번째 드래곤볼 셋트라고 해야 할까요. ㅋㅋ 맨처음 튜토리얼에서 우리는 사성구를 얻게 됩니다. 


그 이후로 스테이지를 진행하면 특정 스테이지 마다 드래곤볼이 있습니다. 이 드래곤볼을 다모으게 되면 만화에서처럼 용신에게 소원을 빌 수 있습니다!! 우선 드래곤볼 모으기가 어렵지는 않아서 저도 모아 보았습니다. 



드래곤볼도 모았으니 용신을 소환해 보았습니다.



용신을 소환해 보니 4가지 소원 중에 하나를 고르도록 되어 있었는데, 하나하나 살펴 보겠습니다.


1. 동료를 더 많이 늘리고 싶다!
   캐릭터 슬롯 10증가, 용석 10 획득


2. 여러 가지 아이템을 갖고 싶다!
   여러 가지 아이템 획득 23개


3. 팀을 강화하고 싶다!

   각성메달 획득(동쪽계왕 x1, 서쪽계왕 x1, 남쪽계왕 x1, 북쪽계왕 x1, 동쪽계왕신 x1, 노계왕신 x1, 키비토 x1, 카린 x5, 비비디 x5, 바비디 x5, 최고장로 x5, 신 x5)


4. 배틀 지원을 원한다!

   배틀시 서포트 아이템 종류 3->4, 아이템 개수 1->2




위와 같이 4가지의 소원이 가능합니다. 음 저는 1번 용석을 받았는데, 용석을 받고 보니 다른 것을 할 것 그랬습니다. 이유는 첫번째 셋트를 얻고서 두번째 세트를 모을때 드래곤볼 출현 위치가 다른 것을 보니 계속 이렇게 상위 스테이지에서 얻을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뭔가 드래곤볼을 얻는 것이 한정적이라는 것이죠.;;; 결국 그렇다면 4번이 정답인것 같습니다. ㅠㅠ 두번째 볼을 다모아보니 이전에 빌었던 소원은 선택 못합니다ㅜ 각자 중요도 있는 부분 부터 선택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드래곤볼 얻는 위치(첫번째 세트)

저도 처음에도 오성구가 하나 남길래 혹시 빼먹었나 해서 봤더니 빼먹고 진행했더군요.;; 회색인 오성구를 눌렀을때 장소가 나오는 것은 늦게 알았습니다. ㅋㅋ;; 아무튼 드래곤볼을 얻는 위치는 얻고 싶은 드래곤볼을 클릭하면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아래는 첫번째 드래곤볼 세트를 얻는 위치 입니다. 사성구는 기본으로 가지고 계시죠?!




드래곤볼 얻는 위치(두번째 세트)

다음은 두번째 세트 얻는 위치 입니다.






자, 이렇게 오늘은 드래곤볼 소원 보상과 얻는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소원의 선택은 우선 신중히 하시길 바랍니다. ㅜ


블로그 이미지

드래곤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