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ㅋㅋ 오늘은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ㅜ 이전에 리세마라 관련 포스팅 후 막상 저는 리세마라를 별로 못하고 있었는데요. 이전에 리세마라 방법을 소개하면서 캐릭은 브로리, 셀을 추천하였었습니다.


2016/03/13 - [게임/드래곤볼z 폭렬격전] - 드래곤볼 폭렬격전 리세마라 하는 방법

당연히 저도 셀과 브로리를 얻기 위해서 리세마라를 했었는데, 퍼펙트 셀은 의외로 잘나오는데 브로리는 그렇지 않더라구요. ㄷㄷ 좌절도 여러번이었으나... 드디어!!! 브로리를 얻었습니다. ㅜㅜ ㅋㅋ 



브로리와 셀이 동시에 나왔으면 좋았겠지만, 그런 생각은 너무 욕심이 과한 거겠죠?ㅋㅋ 브로리도 나왔겠다 그동안 킵 해놓았던 계정들을 나눔 하고자 합니다. ㅋㅋ 모두 신상이구요. SSR 등급 나온 계정 두 개와 퍼펙트셀 계정 두 개를 나눔합니다!! 당연 선착순 입니다. 퍼펙트 기셀 나온 계정도 공유해드릴테니 달리시길 바랍니다. 아 그리고 나눔한 계정을 사용하신 분이 있으시면 댓글로 몇 번째거 사용했다고 번호 알려주세요. 다른 분들이 실망하시지 않도록 ㅠ


1번



2번


3번



4번


나눔 받으신 분들은 잘 사용 하시구요!! ㅋㅋ 아직 리세마라 하시는 분들은 좋은 캐릭더 얻기를 빕니다.



블로그 이미지

드래곤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