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Pokémon GO 소식으로 찾아 왔습니다.

작년에는 출시를 하지 못해서 gps 조작으로 속초에서 잠시 플레이 했었죠. ㅠㅠ

지난 1월 24일 한국 출시 이후로 쭉하고 있었으나, 포스팅은 이제야 하게 되었네요.


오늘의 내용은 포켓몬고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바로 어제 (2월 15일) 포켓몬GO 개발사인 나이언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업데이트를 예고 했습니다. 이번주에 업데이트 예정이라고 합니다.



자 그럼 업데이트 내용을 하나씩 살펴 볼까요?



1. 2세대 포켓몬 및 성별 추가
이전에 포켓몬스터 금, 포켓몬스터 은 버전에서 볼 수 있었던 성별의 개념이 추가되고, 2세대 포켓몬 중 80마리 이상의 포켓몬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참고로 게임상에서의 2세대 포켓몬은 총 100마리 입니다.




2. 진화 아이템
진화에 필요한 특별한 도구를 포켓스톱에서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임에서 처럼 특정한 아이템을 통해서 진화될 수 있는 포켓몬을 위한 기능으로 보입니다.



3. 새로운 게임 기능

포켓몬을 만난화면에서 바로 나무열매와 몬스터볼을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열매를 쓰기위해 항상 가방을 열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인터페이스 개선으로 보입니다.



4. 새로운 나무열매

현재 얻을 수 있는 나무열매인 라즈열매 이외에 포켓스톱에서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두 가지 나무열매인 나나열매와 파인열매가 추가 되었습니다. 포켓몬에세 나나열매를 주면 움직임을 느리게 만들 수 있고, 파인열매는 포켓몬 잡기에 성공하면 받을 수 있는 사탕 양을 두 배로 늘려준다고 합니다.


공식홈페이지 - http://pokemongolive.com/ko/post/johto-pokemon 







다음으로 업데이트 영상에서 먼저 공개된 포켓몬들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1. 리아코



2. 브케인



3. 치코리타



4. 통통코



5. 크로벳(골벳 진화)



6. 무장조



7. 부우부



8. 니로우



9. 마릴



10. 코리갑



11. 왼쪽부터 마릴, 브케인, 리아코, 치코리타, 통통코, 꼬리선


자 이렇게 11가지 포켓몬을 확인 하였습니다.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내용 관련 영상을 올립니다. 어서 빨리 2세대 포켓몬도 잡고 싶네요.



블로그 이미지

드래곤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