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쿠폰퀴즈 포스트에 이어서 신의탑 쿠폰 이벤트 내용을 하나 더 가져 왔습니다. 이번엔 제목에 쓴것처럼 보상이 역대급이네요.ㄷ

자그마치 부유석 5000개 ㅋㅋ 기간도 4/30일까지이나 빨리 받아서 캐릭터 까봐야겠다는 생각으로 냉큼 받았습니다. 아래 그림이 이벤트 내용입니다. 신의탑을 실행시키면 떡하니 나오는데 진작 보상내용을 써주었다면 냉큼 했을텐데 ㅋㅋㅋ 일부러 그런건가.;;;




아무튼 이전처럼 쿠폰 등록 방법은 게임내에서 설정 => 쿠폰 누르시고 입력창에 "에밀리의마음" 을 싸주시면 됩니다. 하마터면 그냥 지나칠 뻔했는데 얼마나 다행인지 ㅡㅡ; 우편함 열었다가 부유석 5000개 와있길래 버그인가 했지요.;;; ㅋㅋ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마음이 보이는 보상입니다.ㅋㅋㅋㅋ 이번 보상은 무과금 유저에게는 정말 소중한 보상이니 잘 챙기시고 널리 알리시길 바랍니다. ㅋㅋ 이정도면 리세마라 하는 사람들도 있을 듯 한데 결국 탈퇴하면 재가입 하려면 하루정도 시간이 제한되니 글쎄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드래곤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