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13일 업데이트를 통해 연의 컨텐츠에 장각전과 태사자전이 추가 되었습니다. 연의 쪽의 조조전도 아직 끝내지 못한 상태라서 별관심을 안가지려 했지만, 클리어 보상 중에 태평요술서!!! 보물이 있기에 먼저 얻는것이 좋을 것 같아 장각전에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출처 : http://cafe.naver.com/nexonjojo/14430



 보물 태평요술서의 효과는 매턴 MP 10% 회복입니다.!! 책략을 많이 쓰는 주요 지력캐릭터에게 주기에 딱 안성맞춤 입니다.



저는 우선 장각을 얻은 김에 키우고 있으므로, 장각에 장착하였습니다. ㅋㅋ





태평요술서 얻는법


1. 필수장수 입수

2. 북부위전 클리어



1. 먼저 연의를 진행하는데에는 필수 장수가 필요합니다. 필수 장수들은 장각, 관해, 배원소, 공도 이며, 필요 장수 모두 대현량사의 패에 존재 합니다. 우선 대현량사의 패를 오픈하기 위해서는 청주 모든 거점/비거점을 점령하여야합니다. 금화를 이용해 해제할시 해제 비용이 1000 금화가 소요됩니다.




그 후 필요한 모든 장수를 구입하기 위해서 필요한 재화를 계산해보면, 총필요 공적은 404 입니다.



2. 그다음 북부위전 연의를 클리어한 후, 장각전을 진행합니다. 첫번째 이벤트인 만남을 클리어 하고, 두번째 이벤트가 시작할때 이야기가 끝나는 시점에서 연의 진행없이 태평요술서를 얻게 됩니다.




태평요술서 덕분에 좀 더 편하게 책략 장수들을 키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전히 항상 이 게임은 공적이 문제인 것 같네요.ㅜㅋㅋ 그래서 더 장수들을 모으는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오늘의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얘기는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ㅋ

블로그 이미지

드래곤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