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소리 출시 소식만 포스팅 하려다가 재밌는 것을 하나 찾아서 급하게 하나 더 포스팅 남깁니다. 게임 플레이 도중에 아래 그림처럼 조석 작가님이 빠르게 잠깐 등장하시더니 ㅋㅋㅋ 쿠폰창에 입력해봐 dddrpdla!@# 라고 말하고 금방 사라지시네요. ㅋㅋㅋ 음 한글로 치니까 ㅇㅇㅇ게임(?)ㅋㅋㅋㅋ 뭐지 낚는 것인가 했으나 보상을 주었습니다. 그것도 100 보석!! ㅋㅋ 



민망하시게 확대해서 보겠습니다. ㅋㅋㅋ








자 그럼 쿠폰번호를 입력해 봅시다.

쿠폰 입력창은 먼저 우측 상단의 설정 톱니바퀴 아이콘을 누르면 쿠폰 입력이라는 버튼이 나옵니다. 



버튼을 누르게 되면 쿠폰번호를 입력하는 창이 나오는데 우리가 보았던 쿠폰 번호 dddrpdla!@#(ㅇㅇㅇ게임!@#)을 입력해 봅시다. ㅋㅋㅋ



오호 낚는게 아니었군요. ㅋㅋ 수신함으로 가봅시다~ 보상 100보석이 와있네요 



다른 분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널리널리 쿠폰번호를 공유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드래곤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