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신의탑 게임 공략과 관련해서 대부분 유저들 사이에 잘 알려진 알아야할 팁에 대해서 얘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부유석을 모아서 포켓뽑기를 하기보다는 돈을 구입하여 주캐릭 스킬강화 또는 진화에 사용하는 것이 유리하다. 현재 캐릭터 뽑기 확률이 타게임에 비해서 극악이라는 의견이 많고 실제로 그렇습니다. 높은 등급이 나오더라도 주캐릭이 아닌 잡 몬스터 캐릭들이 많이 나오는 상황이구요. 그래서 부유석은 금화를 구입하여서 초반에 얻게되는 주캐릭들을 강화하는데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2. 신의탑 게임 시스템상 평타딜 보다는 스킬딜이 주딜 이므로 스킬레벨 강화에 신경쓴다. 금화를 사용할때 강화와 스킬레벨 업 사이에서 적절히 사용해주는것이 좋습니다.


3. 고렙 친구를 적극 활용한다. 고렙 친구만 있어도 탱커를 리더로 출전시키고 상성 맞춰서 스킬만 써주어도 쉽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틈틈히 스토리 진행 또는 추천친구 찾기로 주캐릭 고강을 가지고 있는 친구를 등록하시길 바랍니다.


4. 스토리모드 클리어 후 보상 뽑기 할때 추가뽑기 챙기기.

돈이 나오면 다시 뽑기를 한다.(부유석 3 소비) 다른 것이 나왔으면 다시 뽑기 하지 않는다. 가끔 부유석도 잘나옵니다.






5. 일일 업적은 꼭 완료 한다. 모두 완료시 총 AP 70, 부유석 25, 2000금화, 아낙 1성 획득.



6. 캐릭터간 상성을 적극 활용한다. 가위, 바위, 보 상성인 파도잡이 > 창 > 낚시꾼이 특히 중요. 스토리 진행시 잘 놓치는 부분인데, 상성의 영향이 좀 큽니다.


7. 각 챕터의 마지막 스테이지 보상에서는 이벤트 조각 대신에 포켓을 보상으로 준다. 이벤트 조각 대신에 나는 포켓이 더 좋다라는 분은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8. 랭킹탑 도전시 범위스킬을 쓰는 캐릭을 잘 활용한다. 상대편 캐릭들이 5명 한꺼번에 출전해 있기 때문에 딜이 다꽂힘.


9. 활동레벨 보상은 꾸준히 확인 하여 받는다. 특히 초반에는 활동점수가 넘어가기 쉬우므로 잘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패치로 인해서 메세지가 10개씩 받을 수 있는 기능이 생겼기 때문에 더 오버되어 넘어가는 일이 많아 졌어요.


블로그 이미지

드래곤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