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조각보상 기능에 대해서 팁을 드리고자 합니다. 초반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부분이 내가 얻은 알록달록 갖가지 색의 조각은 어디에 들어가 있냐?? 라든지 왜 활동조각 보상이 십이수 밖에 없냐?? 라는 질문이 많으실텐데요.ㅋㅋ 자, 이제 그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고 보상을 얻을 때 보면 금화, 부유석, 이벤트 조각, 출석 조각, 그리고 알록달록한 활동 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중 이렇게 얻게되는 조각 아이템들은 조각보상이라는 기능을 통해서 보상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조각 보상기능은 메인화면 좌측에 보시면 보상 페이지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다음그림과 같이 출근 조각 보상 받는 페이지가 뜹니다. 이 출근 조각으로 받는 캐릭은 매일 바뀌니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자, 그리고 다음은 활동조각 화면 페이지 입니다. 보라색 조각 10개를 교환하여 십이수를 얻을 수 있군요. 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벤트 조각 페이지 이것은 복주머니 이벤트 내용으로 복주머니를 보상으로 받으면 랜덤으로 갖가지의 아이템 또는 카드가 편지함으로 오게됩니다. 열심히 모아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가 대부분 알고 있는 내용이었죠? ㅋㅋ

그럼 다시 활동 조각 페이지로 가서 십이수 캐릭터 머리위에 글씨를 읽어봅시다... 탐색꾼 그위에 클래스선택이라고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탐색꾼 글자 오른쪽에는 화살표가 보이네요. 네이겁니다. 화살표를 눌러보면 다른 클래스의 캐릭터 보상들을 볼 수 있습니다!! ㅋㅋㅋ 다른 클래스는 어떤 보상인지 한 번 볼까요?


다음으로, 낚시꾼 클래스에서는 아낙이 있습니다. 이전에 열심히 먹어둔 초록색 조각들이 쌓여 있네요. 그런데 아낙 캐릭터는 스테이지 막을 진행하다가 얻을 수 있어서 그리 희귀하진 않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창지기에서 파라큘! 이것 또한 처음에 얻고 출석보상으로도 자주 나오는 캐릭터 입니다.



다음으로 등대지기 클래스에서는 쿤이 보입니다. 쿤은 알다시피 최초 시작 캐릭터로 줍니다. 왜 넣어 놓았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차라리 다른걸 주지.. 무슨 이유가있나;;



그리고 마지막 파도잡이에 우리의 화련이 있습니다!! 



아마도 화련이 보상으로 가장 얻고 싶으신 캐릭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 등급표에서도 A급으로 분류되어 있고 뒤에 스테이지 진행하면서도 얻게 되지만 초보한테는 초반부터 얻기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어서 10개를 모아야 겠죠?ㅋㅋ



자, 이렇게 활동조각 보상 설명을 마지막으로 이번엔 조각보상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들 활동 조각 열심히 모아서 화련을 영입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전 여기서 이만~

블로그 이미지

드래곤Q

,